밀당PT 가격과 과목별 후기

이제는 과외도 비대면으로 하는 시대라는 것 아시나요? 학생과 선생님의 실시간 밀착 소통과 AI기반 학습 데이터 분석을 통해 1:1 관리를 진행하는 밀당 PT에 대해서 소개 드리면서 밀당PT의 가격 정보와 과목별 후기들까지 알아보면서 밀당PT는 무엇인지 소개 드리겠습니다.

밀당PT

밀당PT란?

SKY와 서성한 출신이면서 대치동, 목동, 평촌 등의 명품 학군 강사 경력을 다수 보유한 1타 강사들이 1:1 맞춤 관리를 통해 집중 관리를 해주면서 학교 맞춤의 내신 대비까지 제공하며 대치동이나 SKY 과외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교육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밀당PT 서비스 소개

밀당PT는 어떤 전략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어떤 과목이 있는지 알아보고 커리큘럼과 함께 가격 정보까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개인 맞춤 커리큘럼 제공

밀당PT는 학생의 첫 진단고사부터 내신과 수능까지 전문 선생님이 전담하여 학습 전 과정을 진단 및 분석하여 개개인에 맞는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1:1로 학생과 실시간으로 밀착 소통하고 AI기반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이해할 때 까지 관리가 진행 된다고 합니다.

1:1 집중 관리 시스템

1대 다수의 시스템아 아니라 1:1 관리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이 일방적이지 않고 학생과 양방향으로 소통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집중 관리 선생님 배정
  2. 초 정밀 진단고사 진행
  3. 맞춤 커리큘럼 및 일정 안내
  4. 1:1 관리 수업 진행
  5. 실시간 밀착 관리
  6. 목표 달성
밀당PT 1대1 집중 관리 시스템

전략형 학습 콘텐츠 제공

밀당PT만의 차별점으로는 최신 입시 전략과 내신 및 수능의 기출 변형 문제까지 전국 중고등학교의 교과서와 부교재를 모두 커버 가능하다는 점과 전담 콘텐츠팀이 한 명의 학생을 위해 맞춤형으로 제작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밀당PT 전략형 학습 콘텐츠

높은 완강률

보통 인강의 완강률은 50%가 넘지 않습니다. 밀당PT의 경우에는 1:1로 진행하고 출석부터 학습의 전 과정을 모니터링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생의 공부 습관과 의지를 향상시키는 목적도 크기 때문에 완전히 알 때 까지 1:1 비대면 PT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빈틈없는 관리를 통해 밀당 PT의 일 평균 95% 이상의 높은 완강률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주말에도 가능한 과외 시스템

밀당PT의 경우 1:1로 진행하기 때문에 학생의 시간표에 맞춰서 과외가 가능하며 주말반 등록 시 주말에도 과외가 가능할 수 있도록 구축 했습니다.

밀당PT 과목 종류

밀당PT는 오로지 한 명만을 위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수학과 영어 과목이 있습니다. 아래 예시를 통해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밀당 영어PT 맞춤 커리큘럼

실제 학생의 요청사항과 진단고사와 성취도 결과에 따라서 아래와 같은 어휘, 문법, 독해 커리큘럼과 기출 정리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참고용 입니다.

밀당PT 영어 커리큘럼
밀당PT 영어 커리큘럼 2

실제 초/중/고 레벨에 따른 영어 커리큘럼 예시

아래는 실제 밀당PT에서 제공하는 문법, 독해, 기출에 대한 커리큘럼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영어 실제 커리큘럼

밀당 수학PT 맞춤 커리큘럼

영어PT와 마찬가지로 수학 과목도 학생의 수준을 파악하고 영역과 과정을 선정하여 학습 목표를 정하여 학습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참고용 입니다.

밀당PT 수학 커리큘럼
밀당PT 수학 커리큘럼 2

실제 중등/고등 레벨에 따른 과목 커리큘럼 예시

아래는 실제 밀당PT에서 제공하는 레벨 단계에 따른 과목 별 커리큘럼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수학 실제 커리큘럼

밀당PT 과목별 가격 정보

밀당PT의 경우 중등/고등 단계에 따라, 약정 개월 수에 따라 할인율과 가격이 상이합니다. 아래 표를 참고하셔서 가격을 확인하시고 수강 신청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구분중등 영어고등 영어중등 수학고등 수학
3개월 (19%할인)638,000원794,000원638,000원794,000원
6개월 (22%할인)1,150,000원1,490,000원1,150,000원1,490,000원
1년 (26%할인)2,050,000원2,690,000원2,050,000원2,690,000원

100% 환불과 10만원 페이백 받는 방법

밀당PT는 개강 후 일주일 내 불만족 시 수강료를 100% 환불을 보장하고 있으며 환불 없이 4주 이상 수강하게 될 경우 10만원을 페이백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해서는 아래 첨부드리는 내용 참고 부탁 드립니다.

밀당PT 과목별 후기

실제로 밀당PT를 신청하여 학습 중인 학생들의 후기들을 참고하셔서 본인에게도 맞는 강의인지 살펴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예비 중/고등학생 밀당 PT 내돈내산 후기

딸 둘을 자녀로 둔 ‘민여사’님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같은 나이대의 자녀를 두셨거나 나이대의 학생들은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중1 밀당PT 수학 솔직 후기

밀당PT 수학을 신청해서 해본 09년생의 후기 영상입니다. 중등 수학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의 경우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s)

밀당PT에서는 수학과 영어 말고는 다른 과목은 받을 수 없나요?

현재는 영어와 수학만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오늘은 대치동급 강사진으로 유명한 선생님들의 1:1 비대면 강의로 유명한 밀당PT의 가격 정보와 커리큘럼 및 내돈내산 후기까지 살펴 봤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학업과 본인의 성적에 고민이신 분들은 오늘 소개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